공전에 나이를 소재로 큰 히트를 쳤던 오승근의 "내 나이가 어때서"를 "사랑의 배터리” "부기맨"등의 히트가수 트롯요정 홍진영이 리메이크를 하였다.
이번에 홍진영이 가창한 "내 나이가 어때서" 는 구가의서OST 수지의 "나를 잊지 말아요"와 ‘왕가네 식구’들OST 유리상자 박승화의 " 사랑인가 봅니다"를 작곡한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편곡하였다.
원곡의 감수성을 살리면서도, 요즘 트렌드를 잃지 않는 신나는 트위스트의 리듬에, 통통 튀는 피아노의 주법, 깔끔한 일렉기타의 루핑 은 홍진영의 깔끔한 창법과 묘하게 들어맞아, OST의 감각과 최상의 조화를 드러내며, 앞으로의 트롯 풍의 OST곡의 청사진을 제시하고 있다.
세 딸 제대로 시집 보내려다가 엄마가 시집가는 엉뚱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다룬 SBS 주말 드라마 ‘기분좋은날’(극본 문희정, 연출 홍성창)은 싱글 대세, 독신 천국 시대에 겁도 없이 완벽한 사윗감 찾기에 나선 엄마의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모성애를 다룬 유쾌한 가족 드라마이다.
또한, 함께 공개 될 "내 나이가 어때서"의 발라드버전은 쇼팽의 녹턴을 연상시키는 듯한, 피아노의 세련된 클래식 주법에 스트링이 아가를 감싸듯, 유려하게 선율을 끌어안으며, 홍진영의 감성 어린 말하는듯한 보이스는 곡의 정점을 찍는다.
"/>Copyright @2011 - 2024 www.9ku.com
九酷音乐网 版权所有
不提供下载及不提供任何下载链接,档案仅作低品质试听,本站充分的认识到保护音乐版权的重要性;
由于音乐来自网友通过共享上传,本站未及一一审核,如有侵犯版权请及时电邮并出示版权证明,我们将在24小时内删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