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MORE DRAMA」Jang Woo Hyuk 1st
더 이상의 신파극은 없다. Title Song ‘지지않는 태양′ 은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간 것에 대한 후회, 그리움에 대한 감정을 강한 비트의 느낌으로 승화시켜, 감춰진 슬픔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이별에 통상적인 슬픔, 괴로움을 반어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자두 “놀자”, 김건모 “습관”, 이정현 “반”, 왁스 “배게” 등 세련된 힙합음악을 어렌이지한 신예작곡가 ‘PJ’ 곡으로, 블랙펑크힙합 스타일의 곡으로, 현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장르의 크로스오버가 훌륭히 표현된 곡으로, 펌프 락과 힙합, 그리고 펑크까지 교묘히 융합된 이 곡은 세 가지의 색깔이 마치 하나의 색으로 섞이듯 독특한 느낌을 준다.
베이스, 기타, 코러스, 드럼, 컴퓨터 프로그래밍, 랩퍼 들의 참여까지 모든 부분에서 최고의 실력가들의 참여로 분할되어 작업된 곡으로, 떠나간 연인에 대한 아쉬움과, 다시 시작하려는 희망이라는 두 가지 감정이 잘 표현되었다. 누구나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멜로디 라인과, 깔끔하고, 직선적인 장우혁의 랩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곡의 시작부터 끝까지 귀를 뗄 수 없게 만드는 곡이다.
토니 안, 이재원에 이어 JTL 멤버 중 끝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한 장우혁. 댄서다운 실력을 발휘하기 좋은 역동적인 리듬에 거침 없는 랩을 - 섹스 어필, 혹은 용기와 자부심을 내지른다.
"/>Copyright @2011 - 2025 www.9ku.com
九酷音乐网 版权所有
不提供下载及不提供任何下载链接,档案仅作低品质试听,本站充分的认识到保护音乐版权的重要性;
由于音乐来自网友通过共享上传,本站未及一一审核,如有侵犯版权请及时电邮并出示版权证明,我们将在24小时内删除。